파워볼 홀짝 분석법
홀,짝의 원리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일반볼 1 ~ 28은 홀수볼 14개와 짝수볼 14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일반볼의 총합이 홀수가 되는 경우는 다음의 세가지입니다.
반대로, 총합이 짝수가 되는 경우는 다음의 세가지입니다.
예측해 본 결과, 최대 3개정도의 일반볼은 예측하는것이 가능했으나, 나머지 2개의 일반볼은 예측이 불가능했습니다. 이게 무슨말이냐면, 2개의 일반볼을 예측할 수 없음으로 인해서 절대로 홀,짝을 예측할 수 없다는 말이 됩니다. 아무리 계산이 정밀하더라도 홀수. 단 하나의 존재/비존재 여부로 홀,짝이 나뉘게되므로 승률은 언제나 50%를 넘어설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 어떤 이론과 프로그램도 승률이 50% 언저리를 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들 패턴이니 미출수 현황이니, 데칼코마니, 역데칼코마니, 라고 말도 안되는 있어보이는 단어들을 죄다 붙여 사람들을 현혹하지만, 정작 승률에 대해서는 이야기 하지 않고, 마틴 배팅을 통해 종합적으로, 장기적으로 이익을 볼 수 있다는 것만을 강조합니다.
마틴베팅법은 승률이 1%든 배당이 1.1이든 아무리 낮아도 장기적으로 따졌을때, 절대 필승법이므로 마틴배팅으로 돈을 벌었다는 것에 속아 넘어가시면 안됩니다. 그럴싸해보이는, 거짓 이론을 마틴 배팅으로 포장한 것 뿐입니다.
대/중/소 는 홀,짝과 판이하게 다릅니다!!
파워볼에서 가장 작은볼 인 1번볼이나, 가장 큰볼인 28번볼이 나올때 에도 대/중/소 를 결정하는데에는 큰 영향을 끼치지 못합니다. 일반볼 3개를 예측하면 대/중/소 가 이미 정해지게 되어있고, 그렇지 못하더라도 최소한 대/중/소 에서 하나를 제외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대/중/소 게임의 경우 분석기를 이용하면, 대/중/소 를 예측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대/중/소”중에서 하나를 제외시킬 수도 있습니다. 물론, 후자가 더 쉽고 간단합니다. 세개 중 잘 나올만한 하나를 고르는 것이 아니고, 두개를 고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를 제외시키는게 무슨 의미가 있느냐고 물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워볼 대/중/소 게임은 각각의 배당이 2를 넘으므로, 두개를 동시에 걸어 하나만 당첨이 되어도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홀,짝 게임에서 홀,짝을 동시에 걸었는데 각각의 배당이 2를 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카지노를 자선사업가로 둔갑시키는 것이지요.)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배당은 이렇습니다. 대(소) = 배당 2.73
중 = 배당 2.3
중/ 의 배당이 낮으므로 가장 최악의 상황을 고려하여 중/ 을 포함시키고, 대/ 혹은 소/ 를 제외했다고 치면, “대(소)/중” 이렇게 두개에 배팅하게 됩니다.